SSNC PR Center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 전문업체 

에스에스앤씨의 최근 활동과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비트사이트 “한국 제조사, 수천개 공급망 보호 대책 시급”(데이터넷.24.06.25)

홈페이지 관리
2024-06-28
조회수 77

에스에스앤씨 국내 공급하는 비트사이트, 통합 사이버 위협 평가 서비스 제공
글로벌 공급망 위험 평가로 서드파티 침해로 인한 보안사고 예방
조직 내·외부 위협 평가·보안태세 점검·거버넌스로 보안 수준 제고


[데이터넷] 미항공우주국(NASA)은 미국의 우주탐사, 항공연구 분야 세계 최고 기술 연구 기관으로, 사이버 보안 사고가 일어나면 금전적인 손실은 물론이고 인명 피해까지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사이버 보안에 많은 투자를 단행하고 있지만 3000개가 넘는 파트너로 인한 보안침해에 대비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NASA는 비트사이트의 제3자 위험관리(TPRM) 서비스를 이용해 공급업체의 사이버 보안 상태를 평가하고, 공급망으로 인한 위협을 줄일 수 있었다. 비트사이트를 이용한 보안 모니터링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시간과 효율성을 50% 줄었으며, 사용하기 쉬운 대시보드를 이용해 NASA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요 보안 문제를 빠르게 인식하고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키소 다이얼(Kisso Diall) 비트사이트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 매니저는 “한국의 글로벌 제조사도 전 세계 수천개의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는데, 그 중 단 하나의 업체 침해사고로 로벌 비즈니스 전체에 심각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비트사이트의 위험평가 플랫폼은 한국 기업에 필수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소 다이얼 비트사이트 매니저는 “에스에스앤씨와 파트너십을통해 한국의 여러 기업·기관에서 의미있는 성공사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0 0